제테크/부동산

LH 인천 검단신도시 아파트 철근 누락

JJackson 2023. 9. 27. 07:52
반응형

이번에는 무량판이 아닌 벽식구조의 벽에서 철근 누락ㅋㅋ

이전글에서 무량판은 바닥의 철근이 중요하다고 정리했는데
벽식 구조는 벽이 하중을 받기 때문에 벽의 철근이 중요하다.


하중을 버티는 벽에 철근이 70%를 빼먹었다?
뉴스를 보면 아직 공사 중인 현장이라 6~7층까지 올린 상황이라 더 공사를 진행하면 무너질 수 있다고 한다.

뉴스에서 나온 전문가가 무너뜨리고 처음부터 다시 지어야 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


와ㅋㅋ LH 정신 못 차린 거ㅋㅋ
이런 사태에서도 숫자로 장난질 쳐서 많이 빼먹은 거 아니라고 하네ㅋㅋ

빼먹은 게 중요하지ㅋㅋ
철밥통을 깨야 정신 차릴 듯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