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테크/블로그 & 부업 & 앱테크

[자소서] 비트윈잡_지원하는 회사 현직자의 자소서 첨삭 후기 (커리어데이)

JJackson 2021. 9. 28. 21:10
반응형

비트윈잡 첨삭 후기

필자는 비트윈잡 회사와 연관없으며 본 글은 유료광고가 아닙니다 (이제 이름이 커리어 데이로 변경되었네요!)
제약회사 현직자로 용돈벌이할겸 비트윈잡을 통해서 자소서 첨삭을 해보았다

반응형
https://betweenjobs.co/

회사 지원자가 자소서 첨삭요청을 하면 등록한 현직자한테 문자가 온다
수락하기를 하고 24시간내 자소서에 대해 첨삭을 해주면 된다
1명당 한 1시간~1시간 30분정도 소요되었고, 처음엔 적게 받지만 처음 해준 몇분이 전부 평점을 5점을 줘서
그 다음부턴 처음의 두배를 받았다
(나는 좀 꼼꼼히 해주려고해서 오래걸렸지만 빠르게 하는 사람들은 더 빠르게도 가능)

직장인들 주말에 집에서 컴퓨터 한번 켜고 간간히 치킨값 외식비 벌기 괜찮은듯
+ 만족한 후기로 피드백 받으면 뿌듯하다

제약회사 QA/QC/연구 자소서 첨삭 원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~

참고하면 좋은 글

제약회사 자기소개서 작성팁

작년 커리어데이 (구 비트윈잡)으로 자소서 첨삭을 했던 글을 적었다. [자소서] 비트윈잡_지원하는 회사 현직자의 자소서 첨삭 후기 (커리어데이) 한 10건 이상을 하면서 높은 평점을 받으니 나름

jjack-son.tistory.com

[제약회사 QC] 약전과 품질관리 시험 과정

이번 글에서는 제약회사에서 어떻게 약전과 품질시험을 진행하는지 설명하고자 한다. 약전(Pharmacopeia)이란? 각 나라마다 의약품 등의 성질과 상태, 품질 및 저장방법 등을 정하게 하기 위하여 중

jjack-son.tistory.com

반응형